삼성 포터블 SSD T5

삼성 포터블 ssd T5  500G

하드디스크 날려먹고 파일 복구하는데 돈 들어가고... 
백업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껴서 샀습니다.ㅠ

기술의 발전은 참 놀랍네요. 명함 크기만합니다.
윈도우와 포토샵도 깔 수 있어서 이동 출장하시는 분들은
하드웨어가 안따라줄 때 사용하면 유용할거 같네요.
크기도 작고 휴대하기 좋아 노트북 여유 하드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.







부록하우스

천안 부록하우스(불당점)케이크, 음료, 브런치도 파는..단대점도 있긴한데 케잌은 불당점 만큼 안갖다 놓더라구요.원래 디저트류 잘 안먹는데 어쩌다가 케잌이 먹고싶을 때 가는 곳입니다.제가 좋아하는 초코케잌 '슈파츠 밸더' 정말 맛있는데가격이 비싸서 자주는 못가네요. 그래도 한입 먹으면 정말 행복하다는 ㅎㅎ  » 내용보기

천안 온누리 쭈구미

천안 '온누리 쭈꾸미'동생이 알려줘서 같이 간 곳인데 맛 집 입니다.~ 이번엔 보쌈 쭈꾸미 세트로 시켰습니다.쭈꾸미 맛은 3 단계로 순한맛, 보통맛, 매운맛 고르실 수 있어요 포장도 다 됩니다.불향나는 쭈꾸미와 수육수육도 잡내없이 괜찮습니다.보통맛으로 시킨 쭈꾸미질긴것도 없고 양도 많고 밥하고 비벼서 먹으면 완전 맛나요~다 먹고 계산할 때 원두커피나 에... » 내용보기

드라이 토마토

이번이 드라이토마토 3번째 도전ㅡ_ㅡ첫 번째와 두 번째는 에어프라이에 하다가 다 탔네요.3번째.. 이번엔 오븐에 돌렸는데 휴..잘 마른것만 빼고 덜 마른 애들만 좀더 돌려야지 했는데 잠깐 사이에 또 다 탔네요.4시간 오븐 돌리고 건진건 이게 전부..맘 편하게 그냥 건조기를 따로사던가 해야겠어요 ㅠㅠ » 내용보기

아로니아즙

피부나 눈에 좋다고해서 구입.시력이 떨어지는 거 같아서 샀는데 안먹는 것보단 나을 듯 합니다.무농약 인증 아로니아즙, 아로니아 99%이상맨입에 그냥 마시니 떫습니다.빈속에 먹으면 메스꺼울 수 있으니 식후에 먹으라는데, 식사가 들쭉날쭉한 편이라..;;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. » 내용보기


웹폰트 (나눔손글씨 붓)

side